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쿠알라룸푸르 마사지 추천 리스트 2023년 새 버전 비용, 위치, 특징 총정리

Blog Article


저도 말레이시아 처음 여행 올 때는 이틀에 한번 꼴로 마사지받으러 가곤 했었답니다. 여행의 피로를 풀거나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기엔 마사지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고급 호텔이나 전문 마사지 샵에 가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면서 기분 전환 하는 것도 좋지만 로컬 마사지샵에서 저렴하게 좋은 서비스를 받으면 그것도 기분이 좋지요. 오늘은 말레이시아 마사지 샵 추천과 이용할 때 알면 좋은 점들을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마사지를 받는 동안 불편한 점을 느끼신다면 마사지사에게 바로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그들은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발마사지를 비롯하여 종아리,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의 마사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6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60% 할인 혜택이 제공됩니다. 클래식타이마사지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이고, 요일별로 프로모션도 나름 진행해서 할인도 해줍니다. 저는 우붓에서 지내는 일주일 중 3일 동안 내리 이곳에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역시 우붓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한국인 추천 마사지샵입니다. 원래 이렇게 유명한 곳보다 그냥 동네 가까운 곳을 가는 것을 선호하는데 짬 푸한 길을 걷는 트래킹을 살짝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겸사겸사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카르사스파는 일단 야외에서 받는 마사지라는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22년도 방콕 출장을 갔을 때 다시 방문하여 아로마 오일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마사지를 받기 전, 발을 씻겨주는데 이때부터 이미 대접받는 느낌을 한껏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아로마 향을 고르게 되는데, 오일 샘플도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고급진 느낌입니다. 메인 코스인 마사지도 아늑한 분위기의 개인실에서 아로마 오일의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끝난 뒤에는 개인실 안에서 바로 샤워도 가능했습니다. 태국 방콕 만자이 스파 (Manjai Spa)에서 받은 전신마사지는 저에게 큰 만족감을 선물해주었습니다.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또한 다양한 얼굴 마사지와 피부관리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예약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탈의실에 있는 수압 욕조와 한증실을 다 이용해볼 것을 추천한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Sen Boutique Spa Danang)은 다낭의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은 넓고 깨끗한 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그 중 대표적인 마사지는 태국과 베트남 전통 마사지를 결합한 센 부티크 시그니처 마사지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카카오톡 아이디는 Senboutiquespa입니다. 센 부티크 스파 다낭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허벌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입니다. 더 자세한 가격 정보는 허발 스파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챈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에게 아직 많이 알려져 있지 않지만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침향탑과 포티크 호텔 근처에 있어 접근성이 좋고,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챈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고, 고객들의 스타일과 취향에 맞춰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게 바로 여행에서 마사지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이유다. 방콕에서는 쇼핑과 관광으로 지치고 아픈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는 풀타임 정통 타이 마사지를 단돈 200바트(한화 약 7,800원)에 경험할 수도 있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베드 마사지의 경우 2인실 방에 들어가서 받았고 먼저 발을 씻어준 뒤 마사지 받을 아로마 향을 고른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사지 방 내부가 그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은 없습니다.


한참 뒤 마사지사가 오고 종소리와 함께 마사지가 시작됐다. 오일도 선택 가능하고 샵의 분위기도 고급스러워서 이곳이 더 좋았으나, 남편은 미도스파의 마사지를 잊지 모태. 역시 마사지는 마사지사를 잘 만나야하는게 제일 중요하단걸 깨달음..나는 미도스파와 아일라스파 마사지 모두 정말정말 만족했다. 청주 더시암 힐링타이는 여러분의 편안함과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업체입니다. 귀한 시간을 내어 방문하시면,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새로운 에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건전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고객님들을 정성껏 관리해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 30분까지 열려 있습니다. 하지만 오차드 포인트와 오차드 리앗 타워스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새벽 2시까지, 마리나 베이 샌즈 지점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예약을 원하시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각 지점의 전화번호나 왓츠앱 번호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망고 스티키 라이스는 망고와 밥을 함께 먹는 태국 전통 디저트다. 이렇게 마사지의 마무리를 치앙마이의 대표 디저트로 할 수 있다는 점도 정말 만족스러웠다.


마사지샵의 분위기와 서비스 등이 매우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 정상적인 몸상태로 돌아오면 꼭 전신 마사지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지요.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하노이에서 럭셔리한 느낌의 가성비 마사지샵을 찾는다면 이 글을 참고해 보자. 티켓 예약, 기차 클래스 탐색, 문화 여행에 몰입할 수 있는 종합 가이드를 통해 인도에서 원활한 기차 여행의 비결을 알아보세요. 올드타운의 대부분 마사지샵은 밖에 가격이 다 고지되어있어서 바가지 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조밤 조선의밤 조밤 https://www.chobam.biz 조밤

Report this page